티스토리 뷰

이제 아침저녁뿐만 아니라 낮에도 날씨가 꽤나 선선해졌는데요. 이제는 외투를 꼭 입고 야외활동을 해야 할 것 같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날씨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이런 날씨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특히나 이런 선선한 날씨에는 야외로 놀러가기 딱 알맞은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여행지 하나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추천해 드릴 곳은 바로 부안에 있는 영상테마파크라는 곳인데요. 먼저 부안 영상테마파크 입장료를 알아보고 제가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안 영상테마파크 입장료를 알아보기 전에 먼저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안 영상테미파크는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격포로 309-6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변산반도로 유명한 곳인만큼 인근에 바다를 비롯한 다른 관광지도 많아서 여행으로 가기 참 좋은 곳인데요. 저는 지난 여름휴가때 다녀왔습니다. 영상테마파크는 주차장도 꽤나 넒어서 차를 가지고 가시는분들은 주차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았습니다.



부안 영상테마파크 입장료는 주간에 기본 2,000원 패키지는 5,000원인데요. 저는 도깨비빛축제를 하는 기간에 다녀와서 야간 입장권으로 12,000원을 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기본입장 외에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안 영상테마파크의 배치도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꽤나 넒은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여기는 각종 사극을 촬영하기 위해서 서울에 있는 경복궁을 재현해 놓았는데요. 그 외의 정원들이나 민속마을도 같이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았습니다.



부안 영상테마파크 제일 안쪽에 위치한 경복궁의 모습인데요. 야간에 가는게 더 아름답고 이쁜 것 같습니다. 물론 실제 경복궁이 아니라서 촬영장 안까지 모두 들어가볼 수 있고 이것저것 만져볼 수도 있으니 실제 경복궁을 가는것 보다 어떤 면에서는 더 좋아보이기도 했습니다.



제가 간 날에는 다채로운 공연까지 있었는데요. 이 외에도 푸드트럭을 비롯한 먹거리와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오늘은 부안 영상테마파크 입장료와 방문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곧 있으면 단풍철을 맞아서 많은 분들이 야외로 여행을 가실텐데요. 혹시 부안쪽으로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한번 들러보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