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패스트핑 1.3 무설치 사용해봅시다

siren911 2016. 10. 14. 19:37

혹시 렉사라고 들어보셨나요? 예전에 게임을 하다가 중간에 렉이 생겨서 케릭터가 죽는걸 렉사라고 불렀는데요. 요즘은 게임을 하다가 렉이 생기는 경우가 많지는 않죠.




하지만 요즘도 고사양 게임을 하거나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이용해서 와이파이로 게임을 즐기다 보면 종종 렉이 생기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렉을 방지하기 위한 패스트핑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지난번 패스트핑4.0 버전에 대해 설명 드렸는데 패스트핑4.0은 너무 기능이 많아서 무겁고 사용하기 불편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패스트핑 1.3 버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무설치가 가능한 버전이니 사용하기 쉬우실거에요.



저도 가끔 제가 가진 서피스 프로4를 이용해서 게임을 즐기곤 하는데요. PC를 이용할 때보다 와이파이를 사용하니 렉이 조금씩 있더라구요. 렉때문에 짜증이 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패스트핑 1.3 무설치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속도체감이 좀 나긴 하더라구요. 당연히 파일도 올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사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받으신 파일을 아무데나 압축을 풀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바탕화면에 프로그램을 배치했습니다. 패스트핑 1.3 무설치 버전이라 따로 설치를 하실 필요가 없이 그냥 아무데나 실행파일을 두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실행파일을 어디든 두시고 더블클릭만 해주시면 되요.



패스트핑1.3무설치.zip


패스트핑 1.3 무설치 버전을 더블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사용법은 너무나 쉽습니다. On과 Off 버튼 2개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쪽에 M이란 버튼은 마우스 속성을 설정해주는 창이 뜨도록 하는 버튼이에요. 일단 On!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터넷이 잠시 끊기고 나서 시작이 됩니다. 그러니 게임 도중에 키면 당연히 게임접속이 중단되겠죠? 그러니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키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건 머 설명이 필요 없을정도로 쉽죠?


제가 프로그램을 사용해보니 어느정도 체감속도의 차이가 나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패스트핑 4.0에 비해서 확실히 사용하기도 쉽고 따로 설치를 안해도 되서 편하기도 하구요. 저는 항상 부팅할때마다 패스트핑 4.0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이 되서 자꾸 화면에 뜨는것도 싫고 그리고 프로그램을 종료 할때마다 위 화면처럼 광고창이 뜨고 스크립트 오류까지 떠서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패스트핑 1.3버전을 사용하는데 위 화면같이 불편한게 뜨는 것도 없고 좋더라구요.


오늘은 패스트핑 1.3 버전에 대해 무설치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물론 패스트핑 4.0이 기능이 많기 때문에 많은 기능을 필요하신분들은 패스트핑4.0이 최신버전이니 그걸 사용하시면 되구요. 저처럼 간단한 기능만 필요할 경우에는 1.3버전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