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혹시 이마트 자주가시나요? 저는 거의 2주에 한번은 꼭 집근처 이마트를 들리곤 하는데요. 매번 갈때마다 과소비를 하는게 흠이지만 그래도 구경도 하고 쇼핑도 하면 나도 모르게 기분이 좋아집니다.




얼마전부터 이마트 노브랜드가 인기인데요. 특히 노브랜드 초콜릿은 없어서 못팔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마트 노브랜드중에 인절미과자를 소개할까 하는데요. 저는 과자를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이마트 인절미과자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지난 토요일에도 영화를 보고 장을 볼려고 이마트에 들렀는데요. 이럴수가 이마트 인절미과자가 동이 나버렸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은가봐요. 가격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착한 가격입니다.




혹시 인절미과자를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저처럼 품절사태가 일어날수 있으니 조금 일찍가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하지만 포기 할순 없어서 오늘 월요일에 운동하다가 다시 이마트를 들렀습니다.



2층 과자진열대쪽엔 오늘도 역시나 없어서 4층에 있는 노브랜드관으로 갔더니 다행히 이마트 인절미과자가 있었습니다. 바로 사진을 찍어서 저보다 인절미과자에 더 빠져있는 여자친구에게 전송하니 너무 좋아하더군요. 그래서 바로 인절미과자를 구입했습니다.



처음에 3개를 담았다가 언제 또 품절이 될지 모른다는 생각에 5개를 담았습니다. 사재기 했어요. 일단 5개 사고 인증사진 다시 여자친구에게 보내니 폭풍칭찬이 돌아오네요. 역시 평일에는 품절이 안되나봅니다. 정말 딱 저것만 사고 왔어요. 다른건 쳐다보지도 않고 집으로 왔습니다.



요렇게 생긴 과자인데요. 이마트 인절미과자도 노브랜드입니다. 해시태그가 노브랜드, 스마트컨슈머, 이마트몰, 전통, 구수한, 콩가루, 인절미스낵이네요. 제일 와닿는 해시태그는 구수한, 콩가루 두개는 정말 와닿습니다. 10개 살껄 그랬나 싶네요.



봉지를 뜯어서 촬영을 했는데요. 정말 생긴게 인절미같이 생겼습니다. 맛도 거의 인절미와 비슷합니다. 겉에 묻은 콩가루가 정말 고소하구요. 식감도 아삭하게 정말 좋습니다. 단연코 제가 여지껏 먹어본 과자중에 최고라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을정도에요. 물론 이건 사람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그러니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그리고 또 하나의 좋은점은 착한가격임에도 질소보다는 과자가 많은걸 볼수 있습니다. 다른 인절미과자는 2000원이 넘어요. 운동하고 왔는데 지금도 글쓰면서 인절미과자를 먹고 있네요.


오늘은 제가 요즘 푹 빠져 있는 이마트 노브랜드 인절미과자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직 안먹어보신 분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앞에 말씀드렸다시피 조기에 품절이 될 수도 있으니 평일에 가셔서 사시거나 아니면 주말에는 조금 일찍 가셔야 구입하실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