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해가 갈수록 혼인율과 출산율이 떨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청년들의 실업문제라던가 집값문제 등이 심각한 상황인것 같습니다.




국가에서도 혼인율과 출산율을 높이기 위한 대책들을 내놓고 있지만 실효성이 있는지는 아직 의문인데요. 어서 빨리 젊은층들을 위한 다양한 대책들이 나와야겠습니다. 이렇게 혼인율이 높지 않으니 웨딩관련 업체들도 요즘 시기가 참 힘든데요. 그러다 보니 서로 손님들을 모시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내놓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광주에서 결혼을 앞두고 계신 분들을 위해 웨딩관련 업체들을 알아볼수 있는 웨딩박람회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웨딩박람회 일정은 이번달에 많이 몰려있는데요. 아무래도 2월달에는 결혼식 자체가 적다보니 많은 웨딩업체에서 이번년도에 결혼할 손님들을 모으기 위해 홍보에 힘을 쓰고 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광주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업체에서 주최를 하고 있는데요. 혼수업체가 주최를 하는 경우도 있고 예식장에서 주최를 하는 경우도 있고 그외 다양한 곳에서 주최를 하고 있는데요. 2월 한달동안 주말내내 웨딩박람회를 갈 수 있을 정도로 웨딩박람회가 많이 이루어 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몇몇 업체들의 광주웨딩박람회 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장 이번주부터 웨딩박람회가 있는데요. 이번주 주말인 토.일요일에 CGV상무점 2층 이벤트홀에서는 크루즈웨딩박람회가 열립니다. 다양한 웨딩컨설팅과 스드메, 허니문 등을 알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방문사은품으로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와 청첩장 할인쿠폰, 면세점 할인쿠폰, 만삭사진 50일/100일 사진촬영, 메디힐 마스크팩 2매를 준다고 합니다. 



광주웨딩박람회 일정 중 다음주 주말은 웨딩의거리 골드클래스빌딩 2층에서 열리는 2017 광주웨딩박람회도 괜찮은 것 같은데요.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는 물론이고 계약자에는 14k 목걸이와 personal scal digital weight 체중계도 증정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문만 하셔도 웨딩다이어리와 웨딩청첩장 샘플북을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혼수마련과 관련된 LG전자와 함께하는 똑똑한 웨딩박람회도 다음주 주말인 25일과 26일에 LG베스트샵 서광주점에서 개최되는데요. 다른 여타 박람회와 내용은 비슷하지만 경품추천 이벤트로 다양한 가전제품이 걸려 있다는게 차이점입니다. 그리고 웨딩다이어리를 방문상품으로 증정하고 계약시에는 냄비셋트를 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광주웨딩박람회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올해는 윤달도 끼어 있어서 결혼을 하시는 분들이 예년보다 더 줄어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여러 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나 스드메 가격을 낮추는 등의 경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결혼을 앞두신 분이라면 이리저리 꼼꼼하게 따져서 실속있는 결혼을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